44 | 팬텀클래스 |
3.xx 버젼 3.7버젼으로 수동 업그레이드 방법
|
관리자 | 2018.01.25 | 89 |
43 | 팬텀클래스 |
최초 설치후 복구시점에 ... 만 표시 되고 복구가 안됩니다.
|
관리자 | 2017.11.10 | 133 |
42 | 팬텀클래스 |
라이선스가 초과되었습니다. 메세지 후 추가 설치가 안됩니다.
|
관리자 | 2017.11.10 | 148 |
41 | 팬텀클래스 |
매니져에서 학생용PC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2017.11.10 | 154 |
40 | 팬텀클래스 |
매니져에 에이전트가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서버와 접속할수 없습니다.
|
관리자 | 2017.11.10 | 158 |
39 | 팬텀클래스 |
에이전트(학생용 PC) 원격지원이 안됩니다.
|
관리자 | 2017.11.10 | 222 |
38 | 팬텀클래스 |
팬텀클래스 설치후 매니져화면에서 복구점 정보가 없습니다.
|
네오 | 2016.05.16 | 226 |
37 | 센티리온 |
설치후 "디스크 조각모음" 이 가능합니까?
|
웹마스터 | 2013.01.23 | 3817 |
36 | |
설치 후 “디스크 조각 모음”이 가능합니까?
|
관리자 | 2012.05.10 | 3936 |
35 | 센티리온 |
하드디스크의 파티션을 변경할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웹마스터 | 2013.04.04 | 3987 |
34 | |
센티리온 설치 가능한 운영체제는 어떤것이 있나요?.
|
웹마스터 | 2013.01.23 | 4038 |
33 | 센티리온 |
센티리온을 삭제하면 스냅샷은 사라지나요?
|
웹마스터 | 2013.04.04 | 4038 |
32 | 센티리온 |
하드디스크가 물리적으로 망가져도 복구가 됩니까?
|
웹마스터 | 2013.04.04 | 4064 |
31 | 센티리온 |
하드디스크 교체시 어떻게 해야 합니까?
|
웹마스터 | 2013.04.04 | 4107 |
30 | |
설치 후 “디스크 검사”를 할 수 있습니까?
|
관리자 | 2012.05.10 | 4115 |
29 | |
어떤 경우에 본 복구 솔루션을 설치할수 없습니까?
|
웹마스터 | 2013.01.11 | 4147 |
28 | 센티리온 |
스냅샷이 무엇입니까?
|
웹마스터 | 2013.04.04 | 4256 |
27 | |
어떤 경우 “시스템 복구” 보장하지 않습니까?
|
관리자 | 2012.05.10 | 4480 |
26 | |
설치 중 DOS에서 Windows로 진입하지 않고 계속 다시 시작합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
관리자 | 2012.05.10 | 4485 |
25 | 윈클론 |
고스트나 트루이미지의 시스템 백업이미지 이용한 복원이 가능한가요?
|
관리자 | 2013.07.31 | 44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