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FAQ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4 팬텀클래스 3.xx 버젼 3.7버젼으로 수동 업그레이드 방법 file 관리자 2018.01.25 89
43 팬텀클래스 최초 설치후 복구시점에 ... 만 표시 되고 복구가 안됩니다. file 관리자 2017.11.10 133
42 팬텀클래스 라이선스가 초과되었습니다. 메세지 후 추가 설치가 안됩니다. file 관리자 2017.11.10 148
41 팬텀클래스 매니져에서 학생용PC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file 관리자 2017.11.10 154
40 팬텀클래스 매니져에 에이전트가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서버와 접속할수 없습니다. file 관리자 2017.11.10 158
39 팬텀클래스 에이전트(학생용 PC) 원격지원이 안됩니다. file 관리자 2017.11.10 222
38 팬텀클래스 팬텀클래스 설치후 매니져화면에서 복구점 정보가 없습니다. file 네오 2016.05.16 226
37 센티리온 설치후 "디스크 조각모음" 이 가능합니까? 웹마스터 2013.01.23 3817
36 설치 후 “디스크 조각 모음”이 가능합니까? 관리자 2012.05.10 3936
35 센티리온 하드디스크의 파티션을 변경할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웹마스터 2013.04.04 3987
34 센티리온 설치 가능한 운영체제는 어떤것이 있나요?. 웹마스터 2013.01.23 4038
33 센티리온 센티리온을 삭제하면 스냅샷은 사라지나요? 웹마스터 2013.04.04 4038
32 센티리온 하드디스크가 물리적으로 망가져도 복구가 됩니까? 웹마스터 2013.04.04 4064
31 센티리온 하드디스크 교체시 어떻게 해야 합니까? 웹마스터 2013.04.04 4107
30 설치 후 “디스크 검사”를 할 수 있습니까? 관리자 2012.05.10 4115
29 어떤 경우에 본 복구 솔루션을 설치할수 없습니까? 웹마스터 2013.01.11 4147
28 센티리온 스냅샷이 무엇입니까? 웹마스터 2013.04.04 4256
27 어떤 경우 “시스템 복구” 보장하지 않습니까? 관리자 2012.05.10 4480
26 설치 중 DOS에서 Windows로 진입하지 않고 계속 다시 시작합니다. 이유가 무엇입니까? 관리자 2012.05.10 4485
25 윈클론 고스트나 트루이미지의 시스템 백업이미지 이용한 복원이 가능한가요? 관리자 2013.07.31 4488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