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조회 수 148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라이선스(인증키) 초과'는 교사용 PC에 설치된 서버에서 보내는 메세지로 처음 구입 시 서버에 등록된 에이전트 수량보다 

중복 설치 등으로 서버에 연결된 에이전트 숫자가 많을 경우에 나옵니다.

(팬텀클래스는  교사용 PC 매니져 상에 보여지는 에이전트 수량을 인증 PC로 인식합니다.)

 

* 해결 방법 :

--> 매니저 프로그램 화면- 상단 메뉴 중 [에이전트] -<에이전트 설정> -> <리스트 삭제> -> 중복된 해당 에이전트를 삭제 해주시면 됩니다.(2개 중복시 1개만 삭제 하는 게 아니라 2개 모두 삭제함)  또는 <에이전트 리스트>  전체를 삭제합니다. 

에이전트의 정보를 매니저 DB에서 삭제하는 것으로 에이전트 접속시 목록이 다시 생성됩니다.

 

삭제하고자 하는  에이전트를 Shift, Ctrl 키l를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20171110_100117.jpg

 

에이전트 설정 창에서 "리스트 삭제"를 선택하고 적용을 클릭 합니다.

20171110_100149.jpg

 


FAQ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입니다.

  1. 3.xx 버젼 3.7버젼으로 수동 업그레이드 방법

  2. 라이선스가 초과되었습니다. 메세지 후 추가 설치가 안됩니다.

  3. 매니져에서 학생용PC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4. 에이전트(학생용 PC) 원격지원이 안됩니다.

  5. 최초 설치후 복구시점에 ... 만 표시 되고 복구가 안됩니다.

  6. 매니져에 에이전트가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서버와 접속할수 없습니다.

  7. 팬텀클래스 설치후 매니져화면에서 복구점 정보가 없습니다.

  8. 삼성복원솔루션의 백업이미지파일을 이용한 복원이 가능한가요?

  9. 삼성복원솔루션도 판매하나요?

  10. 복원영역 설치 시 주의점?

  11. 비밀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12. 재 인증을 하라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13. 윈클론(WinClon)으로 백업 받은 이미지 파일은 다른 PC에 복원할 수 있나요 ?

  14. 백업이미지를 다른 저장매체로 옮길 수 있나요?

  15. 고스트나 트루이미지의 시스템 백업이미지 이용한 복원이 가능한가요?

  16. 윈클론CC작업시 부팅용 CD가 필요한가요?.

  17. 윈클론 과 윈클론CC는 뭐가 다른가요?

  18. 센티리온을 삭제하면 스냅샷은 사라지나요?

  19. 데이터백업도 지원합니까?

  20. 하드디스크의 파티션을 변경할 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