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조회 수 193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매니저에 전체 에이전트가 비활성화 된 경우는 교사용 PC가 업데이트 되면서 윈도우 방화벽을 차단한 경우 입니다.

 

20171110_091357.jpg

화면 오른쪽 하단 트레이 아이콘에서 모니터 그림 마우스 오른쪽 클릭.

 

20171110_091454.jpg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 열기 선택

20171110_091514.jpg

 

화면 왼쪽 하단 Windows 방화벽 선택

20171110_091544.jpg

 

Windows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 선택

20171110_091557.jpg

 

 개인네트워크, 공용네트워크 두곳 Windows 방화벽 사용 안함  선택 후 확인

 

위 설정후 팬텀클래스 매니져에서 에이전트 활성화 확인.

 

 


FAQ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입니다.

  1. 3.xx 버젼 3.7버젼으로 수동 업그레이드 방법

  2. 라이선스가 초과되었습니다. 메세지 후 추가 설치가 안됩니다.

  3. 매니져에서 학생용PC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4. 에이전트(학생용 PC) 원격지원이 안됩니다.

  5. 최초 설치후 복구시점에 ... 만 표시 되고 복구가 안됩니다.

  6. 매니져에 에이전트가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서버와 접속할수 없습니다.

  7. 팬텀클래스 설치후 매니져화면에서 복구점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