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조회 수 19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라이선스(인증키) 초과'는 교사용 PC에 설치된 서버에서 보내는 메세지로 처음 구입 시 서버에 등록된 에이전트 수량보다 

중복 설치 등으로 서버에 연결된 에이전트 숫자가 많을 경우에 나옵니다.

(팬텀클래스는  교사용 PC 매니져 상에 보여지는 에이전트 수량을 인증 PC로 인식합니다.)

 

* 해결 방법 :

--> 매니저 프로그램 화면- 상단 메뉴 중 [에이전트] -<에이전트 설정> -> <리스트 삭제> -> 중복된 해당 에이전트를 삭제 해주시면 됩니다.(2개 중복시 1개만 삭제 하는 게 아니라 2개 모두 삭제함)  또는 <에이전트 리스트>  전체를 삭제합니다. 

에이전트의 정보를 매니저 DB에서 삭제하는 것으로 에이전트 접속시 목록이 다시 생성됩니다.

 

삭제하고자 하는  에이전트를 Shift, Ctrl 키l를 이용하여 선택합니다.

 

20171110_100117.jpg

 

에이전트 설정 창에서 "리스트 삭제"를 선택하고 적용을 클릭 합니다.

20171110_100149.jpg

 


FAQ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입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 팬텀클래스 3.xx 버젼 3.7버젼으로 수동 업그레이드 방법 file 관리자 2018.01.25 126
» 팬텀클래스 라이선스가 초과되었습니다. 메세지 후 추가 설치가 안됩니다. file 관리자 2017.11.10 197
5 팬텀클래스 매니져에서 학생용PC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file 관리자 2017.11.10 347
4 팬텀클래스 에이전트(학생용 PC) 원격지원이 안됩니다. file 관리자 2017.11.10 252
3 팬텀클래스 최초 설치후 복구시점에 ... 만 표시 되고 복구가 안됩니다. file 관리자 2017.11.10 215
2 팬텀클래스 매니져에 에이전트가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서버와 접속할수 없습니다. file 관리자 2017.11.10 193
1 팬텀클래스 팬텀클래스 설치후 매니져화면에서 복구점 정보가 없습니다. file 네오 2016.05.16 329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