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을 환영합니다.
로그인
일반로그인
SNS로그인
회원가입
한국어
솔루션소개
복구솔루션
-프리미엄
-팬텀클래스
접수시스템(NSS)
u-HACCP
TV보안필름
-TV필름 상세설명
-요약브로셔
클라우드PC
-주요기능
-도입효과
-활용분야
-구성및사양
다운로드
프로그램
제안서
사용설명서
갤러리
동영상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질문/답변
IT새소식
구입문의
쇼핑몰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오시는길
로그인
회원가입
솔루션소개
복구솔루션
프리미엄
팬텀클래스
접수시스템(NSS)
u-HACCP
TV보안필름
TV필름 상세설명
요약브로셔
클라우드PC
주요기능
도입효과
활용분야
구성및사양
다운로드
프로그램
제안서
사용설명서
갤러리
동영상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질문/답변
IT새소식
구입문의
쇼핑몰
회사소개
인사말
연혁
오시는길
고객지원
공지사항
자주하는질문
질문/답변
IT새소식
구입문의
T
기본글꼴
기본글꼴
✔
나눔고딕
✔
맑은고딕
✔
돋움
✔
✔
뷰어로 보기
윈클론
2013.07.31 01:12
비밀번호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관리자
조회 수
490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
이전 문서
Next
다음 문서
가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한번 설정한 비밀번호는 보안을 위하여 암호화되기 때문에 유실 시 찾을 수가 없으니 신중히 관리하셔야 합니다.
Prev
복원영역 설치 시 주의점?
복원영역 설치 시 주의점?
2013.07.31
by
관리자
재 인증을 하라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Next
재 인증을 하라는 메시지가 출력됩니다.
2013.07.31
by
관리자
0
추천
0
비추천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KakaoStory
Band
위로
아래로
게시글 수정 내역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
댓글 쓰기
에디터 선택하기
✔
텍스트 모드
✔
에디터 모드
?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FAQ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 입니다.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태그
검색
Category
팬텀클래스
(7)
센티리온
(9)
윈클론
(10)
클라우드PC
(0)
기타
(0)
List
Zine
Gallery
Cloud
Random
Rotation
Refresh
2018.01.25
3.xx 버젼 3.7버젼으로 수동 업그레이드 방법
2017.11.10
라이선스가 초과되었습니다. 메세지 후 추가 설치가 안됩니다.
2017.11.10
매니져에서 학생용PC 이름 변경이 가능한가요?.
2017.11.10
에이전트(학생용 PC) 원격지원이 안됩니다.
2017.11.10
최초 설치후 복구시점에 ... 만 표시 되고 복구가 안됩니다.
2017.11.10
매니져에 에이전트가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서버와 접속할수 없습니다.
2016.05.16
팬텀클래스 설치후 매니져화면에서 복구점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
Search
검색
제목+내용
제목
내용
댓글
이름
닉네임
태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Next
/ 3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