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 내 ***************
2019.07.11일 이후 이 공지를 보신다면 윗글 <센티리온 팬텀클래스 4.0버전 공급 안내>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
센티리온 인증서버 문제로 복구솔루션 사용중 갑자기 복구 시점이 없어지고 정상 작동이 안되는 장애 발생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센티리온 제품 교육망 총판 업체인 당사는 센티리온 제품 본사에 빠른 장애 처리를 지속해서 요청 하고 있는 중이며
당사에서도 문제 해결을 위해 여러가지 테스트를 하던 중 팬텀클래스 3.9.2버전 (인증키 P9E~키)을 사용할 경우
정상 동작이 되는 것을 파악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구 버전인 3.3 또는 3.7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 경우에는 3.9.2 버전 사용을 권해 드리며 P9E키는 당사에
요청하시면 됩니다.
3.9.2 버전 재설치 하시기 전에 아래 <매뉴얼 다운로드> 내용을 먼저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설치 프로그램은 홈페이지 상단 메뉴-- [다운로드]--[프로그램]에 있습니다.
상세 매뉴얼은 아래 단축아이콘을 클릭해서 다운로드 받으세요.
오늘은 관리자 프로그램 서버 로그인 조차 되지 않네요.
문제 발생 후 3.9.2버전으로 새로 설치하면서 복구시점 자체가 사라져버린 현 상황에서
악성코드 프로그램 증상 보이는 컴퓨터, 학생들이 설치했는데 정상 삭제가 되지 않아서
계속 뜨는 게임 프로그램 등 컴퓨터 자체를 포맷해야 할 상태라면 그 작업은 누가 보상해
주는 건가요?